퇴근 못해서 짜증난 기자

핫이슈

퇴근 못해서 짜증난 기자

짤짤이 27 13574 0



 

27 Comments
콘칩이저아 2020.12.02 18:16  
에휴
불룩불룩 2020.12.02 18:16  
뭐하는 새끼지? 누군지 밝혀야지
뱌뱌 2020.12.02 18:16 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꽁트찍나
캡틴아메리카노아이스 2020.12.02 18:16  
장난하나ㅋㅋ 기자주제에 ㅉㅉ 언론개혁이 진짜 시급한이유
15지네요 2020.12.02 18:16  
퇴근하고싶으면 집에가면되지 취재안하면 되잖아
캬캬캬캬캬이이이 2020.12.02 18:16  
워라벨을 중요시하면 공무원을 했었어야지.. 저 기자가 간호사나 당직 의사였으면 야간 응급실 긴급환자한테 밤에 이렇게 아파서 실려오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할 판이네 ㅋㅋㅋㅋ
압도적인ㅁ누ㅓㄱㄴㅁ 2020.12.02 18:16  
ㅋㅋ 공무원 워라벨에서 피식웃고갑니다
SDVSFfs 2020.12.02 18:16  
피식웃고간다고 굳이 댓글남길거면 상황잘모르는듯한 저분에게 설명이라도 해주시는게 어떤가요? 아니면 그냥 모니터 바라보며 피식웃고 말던지요
캬캬캬캬캬이이이 2020.12.02 18:16  
저 기자가 항의하는게 방송사, 신문사 보도준비의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이기도 하겠지만 사안이 사안인만큼 중대한데 그와중에 저렇게 항의 하는게 맞는건가요?! 저 기자는 법무부 출입하면서 우쭐거리며 어깨에 힘주고 다녔을 거 같은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건 저만일까요..? 중대사안 브리핑 하기 앞서 먼저 저렇게 예의를 운운하며항의하고 하는게 옳은걸까요? 냉소였을지어도 아무튼 웃으셨다니 만족합니다^^
GQGQGQ 2020.12.02 18:16  
법무부 소속 기자라고 얼마나 나대고 다녔는지 저 말 한마디에서 딱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림그려 2020.12.02 18:16  
기자 항의도 맞는 말 아닌가?
Doujsga 2020.12.02 18:16  
아니 기자가 공무원이냐고 ㅋㅋㅋㅋㅋ 저난리피면서 밖에서는 기자정신 ㅇㅈㄹ 할꺼 생각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
leejh9433 2020.12.02 18:16  
기레기 놈 지이랄하고 자빠졌네 정작 노동자들 워라벨은 무시하면서 뭘 워라벨 타령하면 나라가 망한다고 지이랄 떨던 놈들이 바로 기레기놈들임
신선우유 2020.12.02 18:16  
기레기도 사람인데 짜증나겠지. 브리핑 받아적고 끝이 아니니..
하남짱 2020.12.02 18:16  
앞으로 사건사고가 늦은밤이나 새벽에 나면 기자들은 취재를 안해도 이해합시다
ferraris 2020.12.02 18:16  
기레기 주제에 뭔 예의? 미쳤나 처맞아야겠네 ㅉㅉ 요새 기자들은 왜이리 개념없는 ㅄ들이 많지 어휴 기레기들
차닝빡 2020.12.02 18:16  
추미애 장관 잘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,,,
로로로로 2020.12.02 18:16  
어차피 날조 상상기사 쓸거면서 뭔 개 소린지 쓰레기레기 ㅋㅋ
김춘자 2020.12.02 18:16  
ㅋㅋ이거 퇴근시간이라 질의응답 못해서 그러는건데 그건 싹잘라놓고 가져오네
뭐래는가 2020.12.02 18:16  
ㄱㄹㄱ들이 지ㄹ발 ㄱ하면 잘하고 있는거라 생각함
화이트카터 2020.12.02 18:16  
퇴근하면 되잖아;;;;;;누가 하지말랬나???
lamitear 2020.12.02 18:16  
ㅄ은 자기가 ㅄ인걸 인증하고 다니지 않으면 곧 뒤지는 병에 걸렸나보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렇게 ㅄ같은 짓을 하고다닐리가..
도부 2020.12.02 18:16  
예의타령한건 선 넘긴 한거 같은데,, 본인들 퇴근시간 40분전에 업무지시하면서 다하고 가라하면 욕할넘들이 ㅋㅋㅋ
리치충 2020.12.02 18:16  
퇴근 시간 어쩌고 질문이 나온건 워라밸이 아니라 기사화에 필요한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나온 말임. 저 시간이면 신문기자는 당장 지면 마감이 이미 끝나서 신문 인쇄 직전인 상황이고, 방송기자도 이미 방송국 이동해서 저녁 뉴스 리포팅 준비해야 할 시간이다. 굳이 그런 시간에 예고에 없던 기자회견을, 그것도 질문도 안 받고 준비해온 원고만 줄줄 읽고 도망가는건 언론매체들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게 일부러 노린 거 아니냐는 거지. 실제로 뉴스도 정확한 팩트체크도 안되고 나가서 초반 여론 선점 효과가 상당했음.
인지지 2020.12.02 18:16  
어차피 상상기사 쓸거면서 아참 상상소설
사다닥 2020.12.02 18:16  
악의적으로 사진 짜깁기해서 올리네. 이거 질의응답 시간 없이 일방적으로 발표만 하고 가니까 항의하는겁니다. 님은 앞으로 가짜뉴스 욕하지 마세요. 진짜 추하네요.
류세이 2020.12.02 18:16  
퇴근무렵전에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